영원한미소

수업 | 김은지교수님 현대미술론 들으시는 분들!!

페이지 정보

13 잎벌레 16-04-14 00:03
579 0개

본문

지난주(7일)에 아파서 결석했는데, 혹시 과제가 있었나요?

PDF 올려주신 걸로 공부하면 되겠지 생각하고 마음 편히 있었는데

혹시 과제가 있었으면 어쩌나 뒤늦게 덜컥 겁이 나네요 ㅠㅠ

 

그리고 혹시 그날 자세하게 필기하신 분은 제 다른날 필기와 교환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결석하기 전까지는 하나도 안 놓치고 필기해뒀습니다. 그래봤자 pdf에 나온 내용을 그대로 받아적어서 교수님의 말씀과 함께 정리한 거지만, 나름 깔끔하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생각 있으신 분은 쪽지 주세요!

 

한 주 늦게 시작했으니 시험은 다음주 맞죠?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927   670 페이지
영원한미소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547 일반 | H 선거결과 댓글2 까치 2016-04 998
21546 일반 | 20대 투표수 올라간 이유 댓글5 12 귀뿔논병아리 2016-04 1148
21545 일반 | 결과적으로 더민주의 행보가 적중했던것 같음.. 댓글5 레몬한입에 2016-04 1075
21544 일반 | 강남을 지역사람인데요 댓글25 5 집비둘기 2016-04 2790
21543 일반 | H 역대급 선거 결과 아닌가요? ㅋㅋㅋㅋ 댓글22 9 황제영원 2016-04 2975
21542 수업 | H 조혁상 교수님, 교향한문 시험날짜!! 댓글2 0 굵은다리병대벌레 2016-04 638
21541 일반 | F H 내일자 신문 1면은 당신이 결정합니다 댓글2 0 누에 2016-04 899
21540 일반 | H 초접전지역 잠도못자고 개표방송보고있네요.. 댓글8 2 더글라스다람쥐 2016-04 865
21539 일반 | 피닉제 ㄷㄷㄷㄷㄷㄷ 댓글1 0 마젤란거위 2016-04 817
21538 일반 | H 대박에서 장근석 뱀 댓글1 0 은발박쥐 2016-04 758
21537 일반 | H 20대 투표율 13%상승!! 댓글17 0 누에 2016-04 1703
수업 | 김은지교수님 현대미술론 들으시는 분들!! 13 잎벌레 2016-04 580
21535 질문 | H 시험몰아서 보기 vs 나눠서보기 댓글4 donimory 2016-04 840
21534 분실 | T동 노트북 열람실 19번 자리 이어폰 보신분있나요..? 나잇스 2016-04 539
21533 질문 | 실용영어 기초 오늘 수업 hdgf 2016-04 552
21532 일반 | F H 한 표의 중요성 댓글6 0 왕도마뱀 2016-04 1220
21531 수업 | H 목78 이현수1 수영수업 4/14 휴강인가요? 0 미시시피악어 2016-04 550
21530 일반 | H 아... 0 나뭇잎실고기 2016-04 613
21529 일반 | H 친구가 투표 권리를 포기했다는 아래 글 보고 댓글6 8 태양앵무 2016-04 883
21528 고발 | H 여론조사가 결국 사기였네요 댓글6 1 2016-04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