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미소

강남을 지역사람인데요

페이지 정보

집비둘기 16-04-14 02:13
3003 25개

본문

저희 지역에서 야당이 될줄은 진짜 꿈에도 상상 못했는데 진짜 신기하네요 !!

근데 포털사이트들 댓글에서 강남을이 강남이냐며 계속 까이네요ㅠㅠㅠㅠ 

댓글보는데 너무 무시당해서 가슴이 아프네요...흑

 

 

댓글목록 25

황제영원님의 댓글

황제영원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집비둘기님의 댓글

집비둘기 댓글의 댓글
신고

전체적으로 강한 지역색이 많이 사라지고 있는것같아요 좋은쪽으로요~

회색앵무님의 댓글

회색앵무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뿔논병아리님의 댓글

뿔논병아리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집비둘기님의 댓글

집비둘기 댓글의 댓글
신고

전현희 의원님 초엘리트맞아요. 의학전공에 사법고시 패스까지.. 그리고 굉장히 좋으신분이고..
근데 그것보단 제가 생각엔 공약이 한 몫한것같네요. 새누리가 강남은 자기들 텃밭이라고 방심했는지 뭔지 새누리 후보는 지역공약이라기보다 그냥 당정치하러 나온사람 마냥 공약을 걸어놨더라구요. 반면 전현희 의원님은 지금 저희 지역 실정에 맞게 역근처 교통관련 공약이라던지 실제로 필요한 공약들을 제시하셨구요. 그래서 표가 많이 몰린것같아요.
아무튼 항상 강남지역 = 보수당 텃밭 이라는 공식이 깨져서 기쁘네요^))

회색앵무님의 댓글

회색앵무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타란튤라님의 댓글

타란튤라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붉은발도요님의 댓글

붉은발도요 댓글의 댓글
신고

타란튤라님 말에 동의해요
강남을 거주자로서 앵무님 말 뉘앙스가 좀 기분나쁘게들리네요
저희지역이 다른 강남보다 잘사는층이 더 적다는건 알지만 그래도 강남이에요~ 다른 강남 지역에서 보기엔 못사는것같아보이겠지만요^^
그리고 세부적으로 나눠진거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개포1,2.. 수서 세곡 등등 9개정도로 세부적으로 분할했을때 두곳빼고 전부 전현희 후보가 우세했네요. 보금자리 주택있는 세곡동에서 몰아준것도 아니라는 소리죠
그리고 강남에 지역색이 없다니.. 그래서 저희 동네는 몇십년 주구장창 새누리만 됐나요 ㅎㅎ 왜 이번선거에서 강남이 더민주로 넘어간게 이렇게 이슈가 됐는지 한번만 다시생각해보시길~

회색앵무님의 댓글

회색앵무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회색앵무님의 댓글

회색앵무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오카피님의 댓글

오카피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회색앵무님의 댓글

회색앵무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오카피님의 댓글

오카피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벌잡이부치새님의 댓글

벌잡이부치새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쿠키쿠키님의 댓글

쿠키쿠키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집비둘기님의 댓글

집비둘기 댓글의 댓글
신고

저도 투표하러 가면서 어차피 우리 동네는 뭘해도 무조건 1번인데 .. 이런생각으로 갔는데 이렇게 뒤집힐줄은ㅋㅋㅋ정말 꿈에도 몰랐네요

지느러미고래님의 댓글

지느러미고래
신고

강남쪽에서 야당 당선돼고 세금 폭탄맞은 적있어서
야당은 치를 떤다고 들었는데 걍 인터넷헛소리였나보네요

ㅁ기시디ㅁ님의 댓글

ㅁ기시디ㅁ
신고

서초갑 사람인데 여기는 뭐 이변이 없네요. 내가 살면서 강남3구에 야당이 들어오다니 신기하네요.

백사자님의 댓글

백사자
신고

넘 멋있음 ㄷㄷㄷㄷㄷ 이번 서울지역 최고 이슈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최고!!

표범상어님의 댓글

표범상어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회색앵무님의 댓글

회색앵무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벌잡이부치새님의 댓글

벌잡이부치새 댓글의 댓글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밤색깔님의 댓글

밤색깔
신고

전라도 순천에서 새누리당 후보도 나왔는데 지역색 남아있긴해도 옛날같진않네요.

땅벌나방님의 댓글

땅벌나방
신고

아 뭔가 투표하기 뿌듯하네요

오카피님의 댓글

오카피
신고

홍익인 인증을 받은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전체 41,692   1 페이지
영원한미소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notice [강남|부산 밝은성모안과] 홍익인만을 위한 라식라섹 제휴할인 … 댓글167 webmaster 2016-04 48689
notice [명동 라임프로치과] 홍익인들을 위한 제휴할인! 댓글49 파천 2016-07 13233
41690 N F H 꿈속의 나의집 콰가얼룩말 11:49 66
41689 N H 인간관계론 난이도 상타 뿔쥐치 10:24 89
41688 N H 4대강도 4대강이지만 댓글4 방사쏠배감펭 08:38 167
41687 N 디자인경영 레포트.. 큰일런드영양 02:41 22
41686 N H 박원암 교수님 시험 유형 제비갈매기 01:31 36
41685 N 과거의 것들 댓글1 세크로피아나방 01:20 86
41684 N H 러문예 기술식 댓글2 초록자주귀벌새 01:08 44
41683 N 사회학의 이해 싸강 들으셧던분들 ㅠㅠ.. 댓글1 노랑부리저어새 10-21 110
41682 N 이번학기 봉사활동 ㅠㅠ 댓글1 묵납자루 10-21 103
41681 N H 문화콘텐츠와창의성 A~A+컷 ㅠㅠ 태즈메이니아늑대 10-21 101
41680 N H 월요일 789 정상익 교수님 노동법 시험 질문 좀요 댓글1 등줄쥐 10-21 30
41679 N H 독일문화와 예술 시험 댓글3 사프란쇠왕부리 10-21 147
41678 문화콘텐츠와창의성 시험망했네요 댓글2 불꽃올빼미 10-21 297